|
[채용]
제2025-003호 사회복지사(계약직)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
운영총괄 |
25.06.04 |
164 |
|
[공지]
2024년 이용자만족도 조사 결과
|
주민공동체팀 |
25.02.12 |
195 |
|
[공지]
인권침해 예방 및 대응방법 안내
|
함께소통팀 |
24.08.29 |
337 |
|
[공지]
[ESG경영]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인권헌장
|
함께소통팀 |
24.06.11 |
381 |
|
[공지]
[ESG경영]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윤리규범
|
함께소통팀 |
24.06.11 |
359 |
|
[공지]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안전ㆍ보건 경영방침
|
함께소통팀 |
24.01.29 |
386 |
|
[공지]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안내
|
관리자 |
22.05.09 |
623 |
|
[공지]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및 직원 학대 ∙ 인권 침해 예방 및 대응지침 안내
|
관리자 |
22.05.09 |
876 |
|
[공지]
숭의종합사회복지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
관리자 |
22.05.09 |
685 |
269 |
[모집]
어르신 스마트폰 길라잡이 안내창구
|
주민배움팀 |
25.06.13 |
4 |
268 |
[공지]
2025년 하계 사회복지현장실습 선발 공고
|
주민공동체팀 |
25.06.13 |
222 |
267 |
[모집]
6070 트렌드별 건강관리 참여자 모집
|
주민배움팀 |
25.06.12 |
13 |
266 |
[모집]
위드어스 예술단 톤차임 악기 공연 참여자 모집
|
주민배움팀 |
25.06.10 |
23 |
265 |
[채용]
제2025-003호 사회복지사(계약직)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
운영총괄 |
25.06.04 |
164 |
264 |
[공지]
휴관 안내
|
관리자 |
25.05.27 |
87 |
263 |
[모집]
2025년도 하계 사회복지현장 실습생 모집 공고 (5/23~6/5)
|
주민공동체팀 |
25.05.23 |
860 |
262 |
[모집]
[케어뱅크] 가족봉사단 참여자 모집
|
주민복지팀 |
25.05.23 |
49 |
261 |
[채용]
[숭의종복 제2025-003호]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육아휴직 대체인력 ‘사회복지사’ 채용
|
운영총괄 |
25.05.15 |
367 |
260 |
[모집] 스마트폰교육 2기 참여자 모집
|
주민복지팀 |
25.05.13 |
94 |
259 |
[모집] 스마트폰 교육 봉사자 모집
|
주민복지팀 |
25.05.13 |
46 |
258 |
[채용]
제2025-002호 사무직(회계) 면접전형 합격자 공고
|
운영총괄 |
25.04.29 |
132 |
257 |
[공지]
휴관 안내
|
관리자 |
25.04.25 |
194 |
256 |
교육문화 프로그램 강사 합격자 공고
|
주민배움팀 |
25.04.24 |
82 |
255 |
[채용]
교육문화 프로그램 강사 모집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
주민배움팀 |
25.04.22 |
115 |
254 |
[채용]
제2025-002호 사무직(회계)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
운영총괄 |
25.04.21 |
173 |
253 |
2025년 상반기 숭의밥상 참여자 모집
|
주민복지팀 |
25.04.07 |
133 |
252 |
[채용]
[숭의종복 제2025-002호]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출산 전·후 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사무직(회계)’ 채용
|
운영총괄 |
25.04.02 |
361 |
251 |
[채용]
교육문화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유아미술)
|
주민배움팀 |
25.04.02 |
143 |
250 |
[공지] 2024년 후원금·품 결산공고
|
주민공동체팀 |
25.04.01 |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