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갤러리
[마음여행] 미술치료 4회기 마무리
작성일
2026.06.24
조회수
9
작성자
함께이음팀

[마음여행] 미술치료 4회기 마무리
✅ 일시 : 2026. 5. 27.(수) ~ 6. 24.(수) 13:30~15:30
✅ 장소 : 숭의종합사회복지관 아트드림1
숭의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한부모 어머니들의 정서적 회복과 지지체계 형성을 위해
'한부모 어머니들을 위한 마음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음여행'은 미술치료 4회기, 음악치료 4회기, 자조모임 2회기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이 자신의 마음을 돌아보고 서로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건강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술치료 4회기를 통해 참여자들은 다양한 미술 활동을 매개로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같은 한부모로서 살아가는 과정에서의 경험과 고민을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관계를 만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음악치료와 자조모임에서도 참여자들이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함께할 예정입니다.
- 이전글 [아띠와 함께 상반기] 12회기 평가회 2026.06.18
- 다음글 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 -
